MEDIA

보도자료

후시펫X보령컨슈머헬스케어, HOOXI PET 고양이 영양제 8월 출시

작성자
hooxicreative
작성일
2020-07-08 10:03
조회
117


후시크리에이티브, 퍼플링크, 보령컨슈머헬스케어가 공동으로 후시펫(HOOXI PET) 고양이 영양제를 다음달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3사는 보령의 의약품 개발 및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품 기획, 개발 등 전 과정을 공동으로 진행하며, 과학적인 처방과 엄격한 품질 관리를 통해 100% 휴먼그레이드(사람이 먹을 수 있는) 고양이 영양제를 개발했으며, 출시 제품은 △관절&뼈 △종합영양제(올인원건강) △장&소화(유산균) 등으로 구성된 복합 영양제라고 전했다.

특히, 이번 출시되는 고양이 영양제들은 배우 윤균상(사진)이 반려묘와 함께 생활하며 느꼈던 부분과 아이디어를 제시해 제품에 반영한 것으로 전해졌다. 후시펫 제품을 함께 준비하고 있다는 배우 윤균상은 방송과 SNS를 통해 집에서 자신의 반려묘인 ‘쿵이’, ‘또미’, ‘몽이’, ‘반이’와 함께 지내는 모습을 공개한 애묘인으로 알려졌다.

윤균상은 반려묘들이 화제가 되자 “조심스럽게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서 자신의 SNS에 장문의 글을 남긴 바 있다. 윤균상은 “반려동물을 키운다는 게 굉장히 큰 결심이 필요하고 많은 시간이 필요하고 희생을 강요합니다”면서 “순간적 충동으로 분양 받아 아이들을 상처 주고 죽이지 말아주세요. 사람을 키운다는 생각으로 고민하고 신중하게 결심하시고 아이들을 가족으로 맞아 주시길 바랍니다”라고 적은 바 있다.

후시크리에이티브 관계자는 “후시펫은 무엇보다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양육인구가 점점 증가하는 시대상황에 맞춰 반려인과 반려동물 모두 행복하고 더욱 건강한 삶을 지켜주겠다는 브랜드 철학을 잊지 않고, 과학적이고 건강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후시펫 브랜드에 대해 “반려동물에게 전달하고 싶은 가치를 깊이 있게 제공하고 함께함의 행복을 공유할 수 있는 브랜드이자 플랫폼으로 ‘보다 건강하고 행복한 반려생활을 만들어 나갈 수 있는 연결점이 되자’ 라는 의미를 담아 탄생했다”면서 “영양제에 이어 반려동물을 위해 직접 요리할 수 있는 100% 휴먼그레이드 밀키트(냥식당, 멍식당)와 쿠션, 타월, 이발기 등 다양한 반려생활 제품들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보령컨슈머헬스케어는 일반의약품을 비롯하여 의약외품, 의료기기,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일반식품 등을 제조·유통하는 헬스케어 전문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