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보도자료

후시크리에이티브X퍼플링크, 윤균상과 반려동물 브랜드 HOOXI PET(후시펫) 출시

작성자
hooxicreative
작성일
2020-07-01 13:47
조회
158


후시크리에이티브㈜는 ㈜퍼플링크와 함께 배우 윤균상과 협력하여 반려동물 브랜드 후시펫(HOOXI PET)을 오는 7월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후시크리에이티브에 따르면 후시펫 브랜드는 반려동물에게 전달하고 싶은 가치를 깊이 있게 제공하고, 그들과 함께함으로써 얻는 다양한 추억을 공유할 수 있는 소셜 플랫폼으로, ‘보다 건강하고 행복한 반려생활을 만들어 나갈 수 있는 연결점이 되자’라는 의미를 가지고 기획됐다.

후시펫은 반려동물 먹이를 비롯해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100% 휴먼 그레이드(사람이 먹을 수 있는)의 국내산 천연재료로 일반 건식 사료에 비해 소화흡수율이 높고, 영양소 파괴가 적은 자연식으로 제품을 구성한다. 반려동물을 위해 직접 요리할 수 있는 간식키트 냥식당, 멍식당 등이 출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쿠션, 타월 등 다양한 제품들을 준비하고 있다.

후시펫 브랜드를 함께 출시하는 윤균상은 방송과 SNS를 통해 집에서 자신의 반려묘인 ‘쿵이’, ‘또미’, ‘몽이’, ‘반이’와 함께 지내는 모습을 통해 반려동물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윤균상은 반려묘들이 화제가 되자 “조심스럽게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서 자신의 SNS에 장문의 글을 남긴 바 있다. 윤균상은 “반려동물을 키운다는 게 굉장히 큰 결심이 필요하고 많은 시간이 필요하고 희생을 강요합니다”라며, “순간적 충동으로 분양 받아 아이들을 상처 주고 죽이지 말아주세요. 사람을 키운다는 생각으로 고민하고 신중하게 결심하시고 아이들을 가족으로 맞아 주시길 바랍니다”라고 적은 바 있다.